반응형





Black+Decker BDH2000PL MAX Lithium Pivot Vacuum, 20-volt 아마존닷컴 직구 구매기



이번에는 직구중에서 알리익스프레스 보단 


약간 난이도가 있는 아마존 닷컴 직구를 해보았습니다.~



이미 직구족(?)의 필수품인지라


정보가 많아서 아주 쉽게 구매했습니다~ㅎㅎ



직구를 많이 해본것은 아닌데 이번에는 아주 빠른 배송이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배대지하고 매우 가까운곳에 물류센터가 있었더라구요ㅋ




참고로 미국 물건 직구해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대륙횡단(?) 걸리면 미국내에서만 일주일이상 물건이 돌아다녀서


택배 받는데 꽤 걸립니다.




https://www.packagetrackr.com


트래킹 번호 입력을 하면 아주 자세한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호루라기 트래킹 번호를 넣어본건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가깝게 보이네요~ㅋ






제가 구매한 시점에 53.49 달러로 


최저가는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가격대로 나와서 바로 구매클릭을 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지 확인하시려면 


일명 낙타라는 가격추적 사이트가 있는데


http://camelcamelcamel.com/


호루라기 청소기 링크를 넣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최저가는 지난달에 50달러 였네요


최저가에는 구매하지 못했지만 나름 선방(?) 했다고 봅니다.ㅎ





호루라기 청소기 구매하면서 이용한 배대지(배송대행지)는 투패스트를 이용했는데요


부피,무게가 일부 면제되는 배대지라 이용했습니다.



청소기 박스 부피가 나름 커서 배송요금이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부피,무게가 면제되는 배대지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But , 저의 호루라기 청소기는 아마존에서 배송은 바로 됐는데 


정작 2Fasts 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로 인한 물류량 증가 때문에 접수조차 안되고 있네요;;;


입고되면 간단한 개봉기와 함께 또 글 올리겠습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