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Hi~yo 2016. 8. 23. 16:51
반응형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현대 베르나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는 글로브박스만 열면 교체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글로브박스를 열면 걸쇠가 있습니다.

사진의 걸쇠같은경우는 밀었다가 뒤로 당기는 방식으로 열면 열립니다.

양쪽 사이드에 있는데 열어줍니다.



글로브박스를 열고 안을 보시면 에어컨 필터가 들어있을만한곳이 보이는데

양쪽 사이드에 클립이 있습니다. 누르면서 당겨주시면 되요




열고나면 에어컨 필터가 보입니다.

음...옆에만 봐도 지저분하네요;;ㅎㅎ





에어컨 필터를 빼서 비교해줍니다.

와 진심 더럽.... 

새것과 많이 비교되네요;;; 이게 6개월정도 쓴겁니다.

상태는 필터종류나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다를껍니다.



이제 필터 새것을 넣어야 되는데요 공기방향이 적혀있는 제품은 맞게 넣어주세요

원래 장착되어있던 제품 보고 그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이제 역순으로 뚜껑 닫고 글로브박스 닫으면 됩니다. 끝~


이정도는 어렵지 않게 DIY가 가능합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