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농협 syrup 카드 (농협 시럽카드)

Hi~yo 2016. 7. 22. 10:54
반응형


농협 올원 시럽카드


요즘 나름 핫한 카드로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연회비 : 국내전용 8천원 / VISA 1만원





실적은 구간별로 20만/ 40만/80만/160만/200만 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딱 구간에 맞춰서 사용할경우 5%의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혜택부분은 일단 카드발급월에는 혜택이 없습니다. 무조건 실적이 있어야 그 다음달에 혜택을 주네요.

보통 대부분은 첫달 기본혜택은 주던데...이부분은 아쉽네요


실적을 맞춰 사용한다고해도 혜택을 주는 상품권을 사용할수 있어야 합니다.

대상 가맹점 리스트에 내가 주로 이용하는 곳이 없다면 무용지물일수도....있지만 

체리피커 분들이면 그럴일은 없겠죠?ㅎㅎ





해외직구에 5% 할인 됩니다. 별다른 실적조건이 안 적혀 있네요 설마 무실적???


대중교통은 5%할인인데 가맹점별 월2만원이상이어야 합니다.

버스나 지하철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은 좋겠네요.

가끔 이용하는 분들은 혜택이 없겠습니다.ㅠㅠ





상품권이 실적제외로 되어 있어서 아쉽네요


특이한점이 가족카드하고 실적이 합산이 안된다는점이네요

실적도 따로 혜택도 따로일듯...사람마다 좋을수도 안 좋을수도 있겠네요




정리하자면 

농협 시럽카드가 실적요구가 많은 편이 아니고 

20만/40만정도만 이용해도 5%의 혜택을 볼수 있다는 점때문에 인기인듯~



반응형